<야놀자>, 유럽 호스텔 플랫폼 '호스텔월드'와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야놀자>, 유럽 호스텔 플랫폼 '호스텔월드'와 전략적 제휴 체결
  • 전세연 기자
  • 승인 2018.12.14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가 전 세계 170여개 국가에 호스텔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호스텔월드(Hostel World)>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호스텔월드>는 아일랜드에 본사를 둔 유럽 최대 규모의 호스텔 플랫폼으로, 전 세계 170여개 국가, 36,000여 개에 달하는 호스텔 및 게스트하우스 인벤토리를 확보하고 있다. <호스텔월드>와의 제휴는 유럽지역의 가성비 숙소 인벤토리 확보를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야놀자>는 숙소유형별 주요 글로벌 사업자들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준비하고 있다.

<야놀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국내 배낭여행객들의 성지로 불리는 유럽 내 합리적 가격의 숙소 인벤토리를 대거 확보할 수 있게 됨은 물론, 추후 진행할 글로벌 가이드 투어나 레저·액티비티 사업과의 시너지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유럽행 젊은 배낭여행객들에게 <호스텔월드>의 풍부한 상품을 선보이고, 해외 숙소도 국내처럼 편리하게 예약하는 등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각자 보유하고 있는 숙박 인벤토리를 교환, 국내외 여행객들의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김종윤 <야놀자> 부대표는 “우리가 추구하는 글로벌 R.E.S.T. 플랫폼을 전 세계로 확대하고, 보다 가성비 높은 숙소 및 레저 상품을 발굴하기 위해 글로벌 주요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업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세계 여행객들에게 디지털 컨시어지(Concierge), 키리스(Keyless) 도어락 등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고도화하고 기술 투자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