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소보로’ 활용한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소보로’ 활용한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출시
  • 전세연 기자
  • 승인 2018.12.0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겨울을 맞아 바삭한 식감의 ‘소보로’ 토핑을 활용한 음료 2종과 겨울 인기 간식 호빵 2종을 기간 한정 출시한다.

‘소보로 크림 고구마라떼’는 달콤한 군고구마 맛 라떼에 휘핑크림과 바삭한 소보로 토핑을 올린 음료로 커피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어린이도 즐길 수 있다. 티라미수 케이크를 음료와 호빵으로 재해석한 메뉴도 선보인다. ‘소보로 크림 티라미수’는 깊은 풍미의 콜드브루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진 음료이며, ‘소보로 티라미수 호빵’은 크림치즈와 에스프레소 잼이 들어간 달콤한 초콜릿 맛 호빵에 바삭한 소보로를 올린 메뉴이다.

<이디댜커피>가 지난 겨울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우유호빵에 단팥죽’도 다시 선보인다. 따뜻한 우유 호빵을 달콤한 단팥죽에 찍어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로 판매기간 중 6만 접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겨울시즌 한정 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를 통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겨울 시즌 한정 음료를 구매한 뒤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400명에게 ‘이디야카드 5만원권(400명), 3만원권(1,00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겨울철을 맞아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소보로와 티라미수, 호빵을 이디야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면서 “앞으로도 시즌에 따라 참신하고 다양한 메뉴의 연구개발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