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2018 사랑의 쌀 나눔 행사' 협약식 체결
상태바
커브스, '2018 사랑의 쌀 나눔 행사' 협약식 체결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1.3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브스코리아>가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와 최근 본사에서 ‘2018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맺었다. 

이번 행사는 12월 한 달간 전국 커브스 가맹점 및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지며, 모아진 쌀 전량은 수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과 연결되어 전달된다.

 

‘2018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참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참여를 독려하는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기부와 함께 커브스 가입을 희망하는 신규, 재가입 회원에게는 선착순 한정 인원으로 가입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회원의 경우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기부 참여 이벤트를 통해 선물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는 기부 인증 릴레이와 기부 한 단어 표현하기 2가지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될 경우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브스코리아> 김재영 대표이사는 “2007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커브스 연말 기부 행사는 평소 실천이 쉽지 않았던 나눔 문화에 회원들과 함께 동참함으로써 커브스가 단순히 운동하는 곳이 아니라 지역 커뮤니티의 역할을 수행한다는 뜻깊은 의미가 있다”라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