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2018 서울 디저트쇼·베이커리페어’ 개최
상태바
코엑스, ‘2018 서울 디저트쇼·베이커리페어’ 개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1.1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와 베이커리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가 개최된다.

국내 대표 디저트·베이커리 전문 전시회 ‘2018 서울 디저트쇼’와 ‘베이커리페어’가 오는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 C홀에서 동시 개최된다.

총 393개사의 830여개 부스가 참여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저트와 베이커리에 관한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다.

 

올해는 ‘잘 먹고 잘사는 꿀잼쇼!’를 주제로 소확행 트렌드와 함께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수제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비롯해 음료·주류, 전문기기·설비 등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저트계의 어벤져스 슈퍼 파티셰 6인을 초청하여 ‘스윗트 온에어 원데이 베이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우수 기능장과 스타트업 파티시에 등 제과제빵 업계 종사자들에게는 아이디어를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일반 참관객들에게는 다채로운 디저트와 함께 제과제빵과 관련된 경연대회, 베이킹 클래스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12월 1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빵장수단팥빵>의 아이콘 박기태 오너 쉐프의 웃음과 감동의 빵과 함께 걸어온 길과 관련 특별강연과 야끼모찌, 생크림단팥빵, 이태리치즈난 등의 베이킹 시연을 현장에서 직접 감상 할 수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엑스> 관계자는 “잘 먹고 잘사는 꿀 잼쇼를 주제로 디저트, 베이커리와 관련된 모든 산업과 다채로운 경연,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져 업계 종사자는 물론 일반 참관객들도 재밌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전시회”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