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장수단팥빵,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아이템’..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빵장수단팥빵,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아이템’..창업설명회 개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1.1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장수단팥빵 카페>가 매주 첫째 주, 셋째 주 목요일 오후 1시~3시 대구 중구에 위치한 <빵장수 아카데미>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빵장수단팥빵 카페>는 저온숙성 속편한 발효 콘셉트로 매장에서 직접 빵을 굽는 원칙하에 신선하고 맛있는 빵만을 고집하고 있는 게 특징이다. 연령대와 상관없이 유행이나 계절을 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예비 점주는 박기태 쉐프의 노하우가 집약된 빵장수아카데미를 통해 누구나 빵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기술과 운영 노하우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가맹점은 안정적인 매장 운영은 물론 수익창출까지 이어지고 있다.

<빵장수단팥빵 카페>창업은 3주 동안 본사의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해 진행된다.

<빵장수단팥빵 카페>의 창업절차는 가맹상담 부터 상권분석, 점포선정, 메뉴교육, 개점준비, 그랜드 오픈에 이르기까지 본사의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빵장수단팥빵 카페> 관계자는 “단기적인 가맹점 증가가 아닌 가맹점 장기적인 운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며 “개점 후에도 지속적인 슈퍼바이징과 교육을 통해 본사와 가맹점주가 갑을 관계가 아닌 상생 동반자로서 롱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주)피쉐프 코리아(대표 박기태)가 운영하는 <빵장수단팥빵>은 2014년 대구 중구 동인동 오픈을 시작으로 정직함을 담아낸 특별한 맛으로 대구 명물 베이커리로 자리 잡았으며, 현재 미국 가맹점을 포함하여 5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새롭게 리브랜딩하여 <빵장수단팥빵 카페>를 선보였다.

한편, <빵장수단팥빵카페> 창업설명회 참여 방법은 본사 홈페이지(http://www.ppangjangsu.com/)를 통해 온라인 신청 및 전화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