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프NEWS > 업계뉴스
프랜차이즈, 고객 입맛을 잡아라..‘이색 신메뉴’ 인기
성은경 기자  |  fcmedianews@fcmedia.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1.09  11:25:4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프랜차이즈 업계가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신메뉴를 출시하며 고객 입맛 잡기에 나섰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토프레소>가 올겨울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한 잔의 기쁨‘이라는 타이틀로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 메뉴는 지난 9월 <토프레소> 가맹점주와 구성원을 대상으로 ‘2018 토프레소 가맹점 신메뉴 공모전’ 에서 대상을 수상한 메뉴이다.

‘다가오는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하는 울진 북면점주의 고민으로, 탄생한 ‘로즈유’는 향긋한 장미차와 따뜻한 유자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블렌딩티이다.

   
사진제공: 설빙 핫도그 퐁당 치즈떡볶이

<설빙>은 치즈떡볶이에 쫄깃한 핫도그를 얹은 꿀조합 간식 ‘핫도그 퐁당 치즈떡볶이’를 출시했다. ‘핫도그퐁당치즈떡볶이’는 SNS 상에서 ‘안 먹어봐도 맛있는 조합’으로 화제를 모았던 두 간식의 만남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핫도그퐁당치즈떡볶이’는 매콤 달달한 소스와 쫄깃한 떡 위에 치즈를 아낌없이 올려 그 자체로도 맛있는 떡볶이에, 육즙이 가득한 소시지를 쫄깃한 피로 감싸 식감을 살린 찰핫도그를 곁들여 든든함은 물론 맛의 시너지를 극대화한 메뉴다.

<역전우동0410>은 쌀쌀한 날씨에 우동과 함께 먹으면 좋은 ‘튀김주먹밥’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튀김주먹밥’은 우동 국물에 쓰이는 가쓰오 소스를 가미한 주먹밥에 빵가루를 묻혀 통으로 바삭하게 튀긴 메뉴로, 간장 맛의 ‘가쓰오 튀김주먹밥’과 매운 맛의 ‘매콤 튀김주먹밥’으로 선보인다.

‘가쓰오 튀김주먹밥’은 특제 간장 소스와 가쓰오부시, 대파, 깨 등으로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가쓰오부시 특유의 깊은 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전설의치킨>이 2018년 신메뉴를 출시했다. 매운치킨 매니아를 겨냥한 ‘불청양고추치킨’, 크리미한 풍미와 아삭한 슬라이스양파를 즐길 수 있는 ‘어니언크림치킨’을 필두로 사이드메뉴 ‘치즈볼’과 붉은대게 다리를 튀겨낸 ‘대게다리튀김’을 선보였다.

특히 ‘불청양고추치킨’은 국내산 100% 닭고기를 고추장베이스 불소스에 청양고추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맛을 제대로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치즈볼’과 ‘대게다리튀김’ 역시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인기몰이 중이다.

<뉴욕야시장>은 신메뉴 세트 주문 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5,000원 할인해준다. <뉴욕야시장>은 뉴슐랭가이드 신 메뉴도 맛보고 할인도 받는 고고이벤트를 12월 5일까지 선착순 2천명 한정으로 진행한다.

<뉴욕야시장>은 <피쉬앤그릴> <짚동가리쌩주> <치르치르>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리치푸드가 이끄는 트렌디 스몰비어 아이템이다.

성은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주식회사 창업미디어그룹  |  대표이사 겸 발행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사업자등록번호: 631-86-01239
Copyright © 2011-2018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