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먹거리 걸작으로 두터운 진성 고객 확보’
상태바
‘국민 먹거리 걸작으로 두터운 진성 고객 확보’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0.24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국민 먹거리 떡볶이와 치킨을 투톱메뉴로 한 ‘치킨떡볶이 세트’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진성 고객을 확보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걸작떡볶이치킨>은 떡볶이와 치킨을 베이스로 한 아이템과 매출에 대한 신뢰도, 운영의 편의성, 쉽고 간편한 조리 시스템(하루 100~150건 소화 가능), 실질적인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되는 홍보 마케팅 지원 등으로 투자 대비 높은 수익률을 자랑한다.

 

조남억 <걸작떡볶이치킨> 부장은 “홀, 배달, 포장 등 3중 매출 구조로 매출의 극대화를 이끌고 있다.” 며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주가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 돕고 있다” 고 말했다.

이어 조 부장은 “박람회 등에서 창업 상담을 받은 후 2~3명의 예비창업자가 실제로 창업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등 올 해도 7회에 걸쳐 박람회에 참여해 브랜드를 알리고 가맹확장을 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말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전국 물류망과 밀착 오픈 지원 시스템을 통해 전국 어디든 주 3회 이상 재료를 배송하고 있다. 국물까지 맛있는 떡볶이를 위해 국내산 닭, Haccp부산어묵, 자연산 치즈, 자연건조 떡 등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 <걸작떡볶이치킨>은 현재 직영점 2곳을 포함하여 103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