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쌀쌀한 날씨 건강 챙기기..‘30분 순환 운동’
상태바
커브스, 쌀쌀한 날씨 건강 챙기기..‘30분 순환 운동’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0.1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쌀한 가을 날씨 속에 건강을 특별히 챙겨야 할 시기가 왔다.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는 하루 30분, 주 3회 ‘커브스 30분 순환 운동’으로 올 가을을 건강하게 보낼 것을 권장한다.

<커브스>는 서킷에서 기구를 이용한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번갈아가면서 한 뒤, 스트레칭까지 더해 30분이면 하루 운동량을 채울 수 있는 순환운동 프로그램이다.

사진제공: 커브스코리아

근력운동을 통해 근육량, 기초 대사량을 증가시키고 유산소운동으로 심폐 기능을 강화, 스트레칭으로 유연성까지 향상시키기 때문에 30분 운동으로도 건강 체질을 만들 수 있다.

매달 체성분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커브스> 코치와 함께 지난달의 운동 효과를 확인하고 다음 달의 새로운 운동 목표를 설정하는 ‘우러간코칭세션(재측정 기간)’을 받아 볼 수 있다.

<커브스>는 비회원 고객 누구나 ‘커브스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무료체험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지점을 선택해 무료체험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이와 함께 <커브스>는 10월 한 달간 무료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1개월 이용권과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30분 순환운동’이라는 독특한 운동 아이템으로 전 세계 90개국에 진출한 <커브스>는 국내에 상륙한 지 올해로 12년, 현재 국내 가맹점 333곳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