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메이드,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참가
상태바
메리메이드,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참가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0.1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 청소 전문 브랜드 <메리메이드>가 오는 10월18일부터 사흘간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가한다.

<메리메이드>는 이 자리를 통해 안정적인 미래를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메리메이드>만의 선진 기술력과 시스템,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 등 창업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리메이드>는 미국 최대 서비스 네트워크인 Service Master 그룹의 홈 크리닝 브랜드로, 전 세계 약 3000여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서는 메리메이드코리아가 독점 파트너로 운영하고 있다.

사진출처: 메리메이드 코리아 홈페이지

<메리메이드>는 국내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 역량강화 교육 도입’과 ‘서비스 보증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철저한 고객 중심적 사고와 서비스로 고객 불만족 시 리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리메이드>의 사업영역은 ‘퍼펙트 대청소’, 예비 맘, 영유아를 둔 주부를 위한 ‘베이비 홈 케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정기 집 청소’, ‘이사 입주 청소’, ‘에어컨 항균 크리닝’, 반려동물을 위한 집청소 ‘메리펫 홈 크린’, 가사 고민 해결을 위한 ‘메리맘 익스프레스’ 등이다.

<메리메이드> 관계자는 “지난 40년간 국내외에서 구축해온 서비스 시스템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여타 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발전이 부족한 국내 서비스 산업의 롤 모델이 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