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 가을 ‘신 메뉴’ 잇달아
상태바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 가을 ‘신 메뉴’ 잇달아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0.1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는 쌀쌀해진 가을 ‘신 메뉴’ 출시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업계에 따르면 <포트오브모카>는 ‘플라워 블랙티’ ‘피나콜라다’ ‘히비스커스 블렌딩’ ‘오렌지 그린마테’ ‘체리블라썸’ 등 블렌딩 차를 대거 선보였다.

<포트오브모카> 매장에서는 로즈힙, 코코넛, 파인애플, 히비스커스, 베리류 등 다양한 재료를 블렌딩한 특별하고 새로운 차(Tea)를 만나 볼 수 있다.

 

<포트오브모카>는 ‘식어도 맛있는 커피’ 라는 콘셉트로 14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커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브랜드로 현재 전국 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디야커피>가 지난해 WBC(World Barista Championship) 우승자 데일 해리스(Dale Harris)와 협업해 만든 ‘데일 라떼(Dale Latt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데일 라떼는 우롱차 베이스에 이디야커피의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함께 블렌딩한 음료로 동양의 차(Tea) 맛에 에스프레소의 향을 더한 이색적인 메뉴다.

안정적인 밸런스로 부드러움을 극대화했으며 오렌지 토핑을 가미해 상큼한 향의 깔끔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다.

<드롭탑>은 사과를 베이스로 티, 과일 등 다양한 재료를 블렌딩한 '히비스커스 애플석류 티'를 선보인다.

히비스커스 애플석류 티는 사과와 석류, 히비스커스, 로즈힙, 오렌지 등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블렌딩 티 음료다. 사과를 비롯하여 다양한 과일의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히비스커스의 붉고 화려한 색감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커피빈>은 청송사과로 만든 애플 음료 '퓨어 애플 아이스 블렌디드'와 '애플 선라이즈 아이스 블렌디드'를 출시했다.

퓨어 애플 아이스 블렌디드는 청송사과로만 만든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로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차타임> 은 100% 생타로를 이요하여 만든 ‘리얼타로 라떼’를 출시했다. 100% 생타로를 이용하여 타로 매니아층을 겨냥하며, 기존 보라색 타로에서 벗어난 더욱 진한 생타로와 고소하고 깊은 맛을 내는 치즈폼이 듬뿍들어 있는 음료로 깊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