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프NEWS > 업계뉴스
프랜차이즈 업계, 가을타고 신 메뉴 ‘봇물’
성은경 기자  |  fcmedianews@fcmedia.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08  11:17: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프랜차이즈 업계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신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가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입맛을 돋아줄 메뉴를 출시하는 가하면, 가을 나들이족 취향을 저격한 메뉴를 잇달아 선보이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육수당>은 ‘통영 굴 국밥’과 ‘숯불육면’으로 제철 해산물과 숯불고기를 활용한 가을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

   
 

<육수당>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 신 메뉴가 제철 식재료와 고기를 통해 국물의 맛을 극대화한 만큼 색다른 국물 요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지는 메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바돔 감자탕>은 가을맞이 최근 ‘벌교 꼬막무침’과 ‘꼬막비빔 솥밥 정식’ 을 선보였다. 벌교 꼬막은 청정 남해바다에서 채취한 가을 제철 식재료로 철분, 헤모글로빈 등이 풍부해 비만 피부미용에 좋은 것이 특징이다.

<계절밥상>은 나들이족을 타깃으로 포장 및 배달 서비스 ‘계절밥상 그대로’ 신 메뉴를 출시했다. ‘계절밥상 그대로’는 매장에 직접 방문 또는 전화 예약 후 픽업하거나 배달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어, 가을 피크닉을 떠나는 나들이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던킨도너츠>는 ‘세서미 스트리트 (Sesame Street)’와 함께 10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도넛은 세서미 스트리트의 엘모, 빅버드, 쿠키몬스터 등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던킨도너츠만의 감각으로 재현했다는 것이 특징.

이와 함께 <던킨도너츠>는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빅버드 핫초코’ 음료도 함께 선보였다. ‘빅버드가 추천하는 특별한 핫초코’라는 콘셉트에 맞게 핫초코의 달콤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잘 어우러진다.

<탐앤탐스>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 ‘그레인 레볼루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그레인 레볼루션이라는 메뉴명에서 연상할 수 있듯이 곡물 본연의 맛을 살린 ‘오트밀 바닐라 라떼’ 와 ‘블랙 그레인 라떼’, ‘군고구마 라떼’로 구성되어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 날씨에 접어들면서 부드러운 라떼 음료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며 “수확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그레인 레볼루션으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성은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주식회사 창업미디어그룹  |  대표이사 겸 발행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사업자등록번호: 631-86-01239
Copyright © 2011-2018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