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추석맞이 50%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양키캔들, 추석맞이 50% 특가 이벤트 진행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9.1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캔들 브랜드 <양키캔들>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무역(대표이사 임미숙 www.yankeecandle.co.kr)은 추석을 맞아 자캔들(L) 일부 상품과 캔들용 액세서리인 보티브 홀더, 일루마리드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인 자캔들(L) 9종을 30% 할인하고, 미국 정품 캔들 액세서리 ‘일루마리드’와 ‘보티브홀더’를 최대 50% 할인한다.

자캔들(L) 9종은 메이어레몬, 비바하바나, 와일드민트 등으로 가을철 인기가 높은 상품으로 구성해  추석 선물로 손색이 없도록 구성했고, 자캔들 사용시 심지가 흔들리지 않게 불꽃을 안정시켜 그을음을 최소화시켜주고 홈데코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일루마리드’와 보티브 캔들에 사용하는 ‘보티브 홀더’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양키캔들> 전국 150여개 가맹점과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 김진승 이사는 “추석을 맞아 최대 50% 할인이라는 파격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데 적극 활용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50여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 명품 <양키캔들>은 미국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미국, 유럽, 일본 등 87개국에 진출하여 전세계 7000여개의 브랜드숍과 국내에는 150여개의 가맹점이 있다. <양키캔들>은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으며, 동종업계 최초 충주 기업도시 단지내 5200여평 달하는 대규모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