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제80회 토프레소 향기 듬Book 이벤트
상태바
토프레소, 제80회 토프레소 향기 듬Book 이벤트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8.23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토프레소>가 8월 한달간 제80회 토프레소 향기 듬Book 이벤트와 사업설명회, 창업박람회 부스참여 등으로 고객과 예비창업자들을 활발하게 만난다.   

<토프레소>가 매월 진행하는 '토프레소 향기 듬Book 이벤트'는 커피, 디저트 등 <토프레소> 전 메뉴 중 한 가지를 구매해 #토프레소 #토프레소도서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토프레소 공식계정 (topresso_hq)을 팔로우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 된 고객에게는 『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 도서와 토프레소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매)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 도서『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는 기존 다이어리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꽉꽉 채운 신개념 다이어리로, 내가 원하는 페이지에, 내가 원하는 질문을 붙이고, 나에게 필요한 팁까지 더해, 100퍼센트 나만의 다이어리를 완성할 수 있다. 

<토프레소>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topresso_hq) 또는 홈페이지 (www.topress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토프레소>는 오는 29일 한남 직영 커피교육장에서 15년 카페창업 노하우를 전격 공개하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오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매경창업&프랜차이즈쇼에도 부스로 참여해 예비창업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토프레소는> ‘No.1 FRESH COFFEE’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당일 주문, 당일 로스팅, 당일 배송’ 3가지 원칙을 준수하여 7일 이내의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최고의 커피, 입지에 따라 변화하는 외관 이미지, 본사 조직 전체 중 40% 이상이 가맹점을 관리하는 ‘운영지원실’로 구성, 가맹점주 만족도 88.4%의 높은 파트너십, 14년간 가맹점과 본사 간의 분쟁 건수 ZERO 등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오랜동안 안정적인 창업을 도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