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로 행복행’ 캠페인, 박서준과 함께 해요~
상태바
‘공차로 행복행’ 캠페인, 박서준과 함께 해요~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8.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영상제작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함께 8월 20일부터 9월 15일까지 ‘공차로 행복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독특한 언어유희를 사용해 공차로 행복하자는 의미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공차를 경험함으로써 느끼는 긍정적인 감정을 공유하고 공감하고자 기획됐다.  실제로 이번 캠페인의 주요 키워드인 ‘행복’은 공차코리아가 매년 진행하는 소비자 조사 및 브랜드 연관 키워드 조사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공차와 연관 지어 가장 많이 사용한 키워드는 ‘맛있다’가 가장 많았으며 그 다음으로 ‘좋다’, ‘행복’ 등의 긍정적인 감정을 표현한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들이 실제 사용하는 키워드를 통해 소비자가 공차를 경험하고 느끼는 감정에 주목한 이번 캠페인은 공차를 마시고 행복한 기분을 자유롭게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한 틱톡으로 촬영해 표현하는 것이 관건이다. 영상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한 후 캠페인 페이지에 주소를 공유해 참여하는 것으로 총 두 차례에 걸쳐 각각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1차 캠페인은 ‘#맛있어서행복행’이라는 주제로 8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되며 공차 음료와 함께 행복한 모습과 표정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이어 진행되는 2차 캠페인은 ‘#박서준과행복행’의 주제로 진행, 어플리케이션의 특징을 활용해 박서준과 듀엣 영상을 올리면 된다.

특히 박서준과 듀엣 영상은 틱톡의 하프앤하프 기능을 활용해 로맨틱 가이 박서준과 함께 공차를 즐기는 모습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박서준이 내미는 공차 음료를 받고 행복해 하는 모습을 올리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다. 실감나는 상황 연출을 위해 공차는 얼마 전 박서준과 함께 영상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당첨자 총 5,241명에게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주제에 맞게 가장 잘 표현한 영상을 올린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함께 공차의 탄생지인 대만 왕복항공권, 박서준의 친필사인이 수여되며 인기상 20명에게는 공차 1개월 음료이용권(30만원 상당)과 박서준의 친필사인이 제공된다. 이 중 인기상은 각 주에 가장 인기 있는 응모자 5명씩 총 2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참가상 5000 명에게는 공차 음료 쿠폰(공차 여름 신메뉴 포도 쥬얼리 밀크티)을, 틱톡 참가상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차 음료 쿠폰(200명)과 박서준 친필사인(20명)을 증정한다. 틱톡 참가상은 캠페인 페이지에 별도 응모 없이 틱톡으로만 촬영하면 자동 응모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