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중소형호텔 창업 과정 15기’ 20일(월)까지 선착순 모집
상태바
야놀자, ‘중소형호텔 창업 과정 15기’ 20일(월)까지 선착순 모집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8.13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중소형호텔 창업 과정 15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중소형호텔 창업 과정’은 야놀자 평생교육원이 숙박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주와 초보 경영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이다. 창업 전 호텔 개발 단계부터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운영과 마케팅에 이르기까지의 전반적인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교육은 오는 8월 27일(월)부터 9월 19일(수)까지 총 9회에 걸쳐 새롭게 이전하는 야놀자 삼성동 본사 및 서울 시내 호텔, 모텔 등에서 분야별 전문가들의 교육과 현장 실습으로 진행된다. 본 과정은 2015년 강좌 개설 이후 현재까지 총 209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모집 정원은 15명으로, 오는 20일(월)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예비, 창업자, 초보 경영자, 관심 투자자, 업계 관계자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3일(월)까지 접수 시 10% 할인가가 적용되며, 3인 이상 등록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과 경기 외 지역 참석자는 교육 기간 내 숙소를 30% 할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은 야놀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ynjedu.co.kr)와 전화(1644-7916)로 하면 된다.

해당 과정 수강생 전원에게는 숙박업 전문 HR 1위 사이트 호텔업(www.hotelup.com)에서 인력 채용 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업계 종사자 간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네트워킹 모임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수료생 및 숙박업 창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호텔 오픈을 위한 현장맞춤 교육 프로그램 ‘중소형호텔 오픈심화교육’을 추가 운영한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오픈 준비 중인 호텔을 직접 방문해 최대 3개월간 필수 준비 사항을 점검하고 현장에서 맞춤형 현장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교육 수료생은 15%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