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속, 원기회복에 좋은 제철 과일 음료 출시 잇달아
상태바
폭염 속, 원기회복에 좋은 제철 과일 음료 출시 잇달아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8.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전국적으로 평균 낮기온이 35도를 훌쩍 넘는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면서 아이스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어났다. 그 중에서도 여름 제철과일을 활용한 음료가 단연 인기다. 대표적인 제철 여름과일로는 수박, 포도, 참외, 복숭아 등이 있다. 음료 업계에서는 이러한 여름 과일들을 활용한 신제품들을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다. 

 

흥국에프엔비 ‘네오스무디 수박’
흥국에프엔비는 올 여름 신상품으로 ‘네오스무디 수박’을 출시했다. 수박은 90% 이상이 수분이며 비타민, 칼륨 등이 풍부해 피로회복과 체내 해독작용에 좋다. ‘네오스무디 수박’은 수박 착즙액이 80% 이상 함유돼 신선한 수박의 맛과 항이 그대로 담겨 있으며 물이나 우유와 함께 믹서기에 넣고 갈면 간편하게 프리미엄 수박 스무디를 만들 수 있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네오스무디는 1회 분량씩 소포장된 냉동 스무디로 따로 계량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손님이 몰리는 바쁜 시간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아이스 음료를 제조할 수 있어 여름 성수기 메뉴로 효과적“이라며 “이번에 출시한 네오스무디 수박은 기존 출시된 네오스무디 망고, 키위, 딸기와 함께 8월 31일까지 흥국에프엔비 온라인 몰을 통해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카페베네> ‘청포도포도 에이드’
<카페베네>는 여름 시즌 메뉴로 청포도 과육의 식감을 살린 '청포도포도해 에이드'를 출시했다. 청포도에 들어있는 구연산과 유기산은 입맛을 자극하고 피로를 푸는데 도움이 된다.  ‘청포도포도 해 에이드’는 톡 쏘는 탄산에 달콤한 청포도 과육을 더해 말랑말랑하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는 음료뿐만 아니라 디저트로도 청포도를 즐길 수 있도록 청포도 크림과 청포도 알갱이를 넣은 '청포도포도 롤'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카페 드롭탑> ‘스파클링 허니 복숭아’ 
<카페 드롭탑>은 여름시즌 메뉴로 시원하고 달콤한 ‘프루티 스파클링 에이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여름에 어울리는 탄산을 베이스로 청포도, 사과, 한라봉 등 다양한 과일과 꿀을 블렌딩한 아이스 음료다. 이 중에서도 ‘스파클링 허니 복숭아’는 제철을 맞은 복숭아 과육의 향긋함과 달콤한 꿀의 조화로 인기를 끌고 있다. 복숭아는 수분과 비타민이 풍부하고 멜라닌 생성을 막는 효능이 있어 여름철 피부관리에도 좋다.

<잠바주스> ‘프레쉬 인 참외’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는 참외, 수박, 멜론 등 여름 햇과일을 갈아 넣은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 생과일을 갈아 넣어 신선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참외를 활용한 ‘프레쉬 인 참외’. 그동안 음료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참외를 활용한 스무디 음료로 여기에 레몬을 함께 넣어 상큼한 맛을 배가했다. 참외는 엽산이 풍부해 빈혈을 예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