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휴가철, 살 빼러 <커브스> 가볼까?
상태바
본격 휴가철, 살 빼러 <커브스> 가볼까?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7.13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가 본격적인 초읽기에 들어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서두르고 있는 분위기다. 이에 따라 여성전용 30분 순환운동 <커브스>도 7월 한달간 무료 체험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커브스 핸드링 텀블러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커브스>는 30분 동안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모두 마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커브스> 전문 코치의 밀착 지도를 받으며 기구를 이용한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병행할 수 있다는 점은 많은 여성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다.

최근 종료한 ‘2018 커브스 부트캠프’ 회원 후기를 통해서도 <커브스>가 얼마나 꾸준한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는지 알 수 있다. ‘2018 커브스 부트캠프’는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 7주간 고강도 운동을 통해 서로 경쟁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모션이다.

전국 <커브스> 스탭 및 회원들이 온라인으로 소통하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는 부트캠프 종료 후에도 클럽에서 자체적으로 실행 예정인 다이어트 관련 프로모션 계획이나 운동 출석에 대한 의지를 표현하는 등 후기가 실시간 올라오고 있다. 이들에게 운동은 한 계절 다이어트를 위한 과정이 아닌 건강한 삶을 위한 목적 그 자체다.

<커브스>를 이용해보고자 한다면 7월 한 달간 무료체험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커브스 핸드링 텀블러를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에 함께 참여해보는 것이 좋다. <커브스>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 신청 및 완료 후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 내 이벤트 공지 게시물 아래 댓글로 무료체험한 클럽명과 간단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사항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