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이, ‘굽네 허니멜로 소스’ 단독 제품 출시
상태바
굽네몰이, ‘굽네 허니멜로 소스’ 단독 제품 출시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7.1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치킨>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굽네 허니멜로’의 색다른 달콤함을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굽네 허니멜로 소스’를 단독 제품으로 출시한다.

 

앞서 <굽네몰>은 지난 10월 굽네 볼케이노가 히트한 이후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화제를 이끈바 있다. 이에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굽네 허니멜로 소스’를 선보여 치킨과 소스 모두 흥행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굽네 허니멜로’는 허니 머스타드, 갈릭, 스모크 베이컨 등의 풍미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계속 당기는 감칠맛이 매력인 <굽네치킨>의 신메뉴다. <굽네치킨>의 오랜 기간 개발을 통해 출시된 메뉴로 색다른 맛을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굽네몰>은 이러한 굽네 허니멜로의 중독적인 달콤한 맛을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스 제품으로 선보인다. 굽네 허니멜로 소스는 홀 그레인 머스타드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끝 맛까지 살린 프리미엄 소스 제품이다.

각종 치킨 샐러드, 샌드위치, 월남쌈,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도 좋으며 핫도그, 피자 등에 뿌려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즐길 수도 있다. 특히 소시지, 훈제 닭가슴살 등에 뿌려 먹으면 고기의 풍미를 살려줘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별도의 조리가 필요 없고 휴대가 간편해, 학생이나 자취생, 직장인들에게 만능소스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품 용량은 260g이며 가격은 4300원이다.

또, <굽네몰>은 굽네 허니멜로 소스와 함께 ‘굽네 데일리 샐러드’를 출시한다. 굽네 허니멜로 소스와 잘 어울리는 샐러드를 별도 판매해 허니멜로 소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굽네 허니멜로 소스는 간편하게 다양한 요리로 활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일상에서 굽네 허니멜로의 색다른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굽네몰만의 제품 콘셉트와 맛으로 소비자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