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이색 여름 메뉴 3종 출시
상태바
<더플레이스> 이색 여름 메뉴 3종 출시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7.0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7월 *‘델리지오소 데이(매월 2일, 밀라노 스타일 메뉴 출시하는 날)’에 밀라노 사람들이 여름에 즐겨 먹는 이색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7월 신메뉴는 밀라노 지역의 여름 식재료와 특제 소스를 사용해 현지 맛을 구현했다. 대표 신메뉴인 ‘깔라마리 페스토 파스타’는 신선한 통한치와 홍합을 넣고 셰프가 직접 만든 ‘바질 페스토’ 소스를 사용한 산뜻한 맛의 파스타다. ‘페스토(Pesto)’는 바질 등의 허브와 마늘, 올리브 오일 등을 끓이지 않고 그대로 으깨 만든 전통 소스로, 향긋한 허브향이 입안에 감돌아 여름 요리에 입맛을 돋우기 제격이다. 더플레이스의 ‘깔라마리 페스토 파스타’에는 통한치와 홍합을 넣어 해산물의 맛과 풍미까지 더했다.

‘멜란자네 라구 피자’는 소고기 토마토 소스인 ‘라구 소스’를 듬뿍 바르고, 모짜렐라 치즈와 튀긴 가지를 올린 밀라노식 여름 메뉴다. ‘라구(Ragu)'는 ‘소고기'를 토마토와 오래 끓여 만들며, 밀라노의 파티나 사교 모임 등의 요리에 특히 즐겨 사용됐던 소스다. ‘멜란자네 라구 피자’는 담백한 피자 도우에 ‘라구 소스’를 발라 감칠맛을 살렸으며, 이탈리아의 대표 여름 식재료인 ‘가지’를 튀겨 올려 계절감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