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6월 맛있는 이벤트가 줄줄이
상태바
피자에땅, 6월 맛있는 이벤트가 줄줄이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6.1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전문점 <피자에땅>이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6월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 간 진행되며, 기간 내 <피자에땅>을 주문한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되는 특별 할인 이벤트다. 배달의민족 바로결제 주문 시 쿠폰코드 “더좋은피자”를 입력하면 즉시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피자에땅>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피자에땅>을 기분 좋게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피자를 맛있게 즐기고 현재 <피자에땅>에서 진행하는 더 좋은 경품 받기 이벤트에도 추가로 참여해 경품 당첨의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에땅은> The 좋은 피자 3종(체다치즈 단호박, 리얼 고구마, 크림치즈 포테이토) 출시를 기념해 ‘더 좋은 경품 받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피자 사이즈, 종류에 상관 없이 <피자에땅> 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한다. 응모권 수령 후 <피자에땅> 홈페이지 및 피자에땅 모바일 앱 내 마이페이지에 접속해 스크래치 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으로 노트북, 공기청정기, 피자시식권이 준비 되어 있으며, 모든 응모 고객에게는 <피자에땅> 신메뉴 The 좋은 피자 3종 3000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