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 수퍼바이저 실무자 교육 (SV School)'을 실시
상태바
맥세스, 수퍼바이저 실무자 교육 (SV School)'을 실시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5.1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퍼바이저, 영업담당자, 점포개설담당자 외 실무담당자 등을 대상

맥세스컨설팅이 오는 6월 29일 부터 8월 3일까지 수퍼바이저, 영업담당자, 점포개설담당자 외 실무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31기 수퍼바이저 실무자 교육 (SV School)'을 실시한다. 

 

프랜차이즈 본사 수퍼바이저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과정인 31기 수퍼바이저 실무자 교육 (SV School)은 단순한 스킬 향상 차원을 넘어서 매장관리·영업·마케팅과 관련된 전체적인 계획수립 능력과 통합관리 능력을 갖춘  ‘경영컨설턴트’로서의 역할을 수퍼바이저에게 배양시킨다.

특히 체계적인 머천다이징과 지원시스템을 구축해 양질의 서비스를 최종고객에게 전달하며, 수퍼바이저의 지도를 통해 점주가 Store Biz Plan을 수립하고 LSM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한다. 이로써 본사와 가맹점의 이익을 극대화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31기 수퍼바이저 실무자 교육 (SV School) 내용은 프랜차이즈 기초지식, 수퍼바이저 본질과 기능, SV운영관리, 점포관리, 계수관리, 업무진단, 상권진단 오퍼레이션 진단 등 수퍼바이저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 과정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맥세스컨설팅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산업에서 수퍼바이저는 기업 내∙외부적으로 매우 핵심적인 역할과 임무를 부여 받고 있는 만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교육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수퍼바이저가 제 역할 하지 못할 경우 프랜차이즈 기업은 존폐의 기로에 설수도 있습니다."라며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는데 있어서 수퍼바이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