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딤, 장어 요리 전문점 <오백년장어> 론칭
상태바
(주)디딤, 장어 요리 전문점 <오백년장어> 론칭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8.05.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장어 코스요리 제공
 

<마포갈매기>로 잘 알려진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이 합리적인 가격대의 장어 요리 전문점 <오백년장어>를 인천 구월동에 새롭게 오픈했다.

장어 요리 전문점 <오백년장어>는 장어요리를 중심으로 제철 나물부터 각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한 보양식 한상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한 <오백년장어> 구월점은 지난해 오픈한 디딤의 브랜드 <우도광 횟집>과 <한라담>이 있는 단독 건물의 2층 <한라담> 매장 옆에 자리 잡고 있다.

주차장과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에 가성비 좋은 장어 요리를 제공하고 있어 모임이나 회식 등 단체 고객들의 핫플레이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오백년장어>는 자극적이지 않은 한약재와 부드럽고 담백한 장어 요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원기회복을 위한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또한 독자적인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족모임이나 회식 등 다양한 모임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디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 제공과 더 많은 고객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인천 구월동 디딤 매장에 <오백년장어> 매장을 추가하게 됐다”며 “<오백년장어>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에 맛있고 건강한 장어 한상을 제공해 맛과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마포갈매기>를 비롯해 다양한 한식 브랜드를 운영 중인 외식기업으로 현재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등의 대형 직영 음식점과 <마포갈매기>, <미술관>, <고래식당>, <고래감자탕> 등의 가맹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외식기업으로는 세 번째 코스닥 상장기업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