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슈슈> 가로수길점 리뉴얼 오픈
상태바
<몽슈슈> 가로수길점 리뉴얼 오픈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8.05.1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몬쉘코리아가 <카페 드 몽슈슈> 가로수길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몽슈슈>는 홋카이도산 생크림을 사용한 롤케이크인 ‘도지마롤’로 유명한 디저트 브랜드로, 그동안의 인기에 힘입어 가로수길점을 확장 이전하였다. 이전한 매장은 화사하고 아늑한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선사하며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어 특별한 날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카페 드 몽슈슈>는 ‘도심 속의 휴식’을 콘셉트로 하는 <몽슈슈>의 새로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다. 현대인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히 자신만을 위한 휴식을 가질 수 있는 힐링 플레이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몽슈슈>는 “숙련된 파티시에가 정성을 다해 만드는 달콤한 디저트와 향긋한 커피 그리고 신선한 과일을 듬뿍 사용한 후르츠 음료로 마음속에 힐링과 행복을 안겨드리고자 한다”며 “몽슈슈의 다양한 디저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디저트 세트인 ‘몽슈슈 시그니처A’ 를 새로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행복의 맛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몬쉘코리아는 가로수길점 리뉴얼 오픈을 맞이하여 1개월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롤케이크(홀 사이즈) 구매 시 보냉백을 증정하며 떠먹는 치즈케이크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할 예정이다.

몬쉘코리아 개요
(주)몬쉘코리아는 일본 오사카에서 건너온 디저트 브랜드인 <몽슈슈(Monchouchou)>를 운영하고 있는 제과제빵 및 카페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식품회사다. 2013년 5월 20일 한국 법인설립을 시작으로 2013년 8월 2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본점을 동시에 론칭했으며, 2017년 기준 매출액 70억을 달성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