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고> 매주 이벤트 진행으로 온라인 소통 강화
상태바
<곱창고> 매주 이벤트 진행으로 온라인 소통 강화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8.04.19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곱창 프랜차이즈 <곱창고>가 정기적인 SNS 이벤트 진행을 통해 고객들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곱창고>는 재미있는 콘텐츠와 글귀를 적은 후 고객들의 호응도를 높이기 위해 매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곱창고>는 최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정보와 <곱창고>만의 메뉴를 소개하고자 메뉴 이미지를 비롯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를 게재하며 SNS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특히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좋아요 및 댓글 이벤트 페이지가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매 주 업로드되는 이벤트 페이지에는 약 1000여명의 고객들이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곱창고>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행복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재미있는 콘텐츠로 구성된 SNS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곱창고> 관계자는 “콘텐츠가 재미있고 <곱창고>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참여와 관심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며 “SNS를 활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만큼 온라인 소통 강화를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곱창고>를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곱창고>는 대표적인 소곱창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다양한 곱창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대표 곱창 브랜드로 성장했다. 원활하고 신속한 물류 배송을 위한 자체 물류기지 및 물류시스템 구축으로 좋은 품질의 재료들을 고객에게 제공해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