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커피> 64%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포르테커피> 64%할인 행사 진행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4.19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보380 + 캡슐커피 3케이스 + 나선형 캡슐더치대
 

<포르테커피>가 4월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레보380, 캡슐커피 3케이스, 나선형 캡슐더치대를 64%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레보 380은 우유거품기 일체형 캡슐머신으로 원버튼으로 커피추출, 전원, 절전기능 해지, 오류해지, 수동 멈충 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우유거품기가 결합돼 있어 카푸치노, 카페라떼 제조가 가능해 다양한 커피를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캡슐 커피는 국내에서 직접 로스팅해 신선하다. 캡슐 커피 종류는 중미 지역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아로마 그리고 다크 초콜릿을 먹은 듯한 깊은 여운이 남는 ‘포르테 골드’, 대륙별 5종 커피를 배합해 깊고 진한 커피의 향을 느낄 수 있는 ‘포르테 다크’, 달콤한 향과 단맛이 나며 부드러운 향을 가진 ‘포르테 프리미엄’, 깊고 진한 맛의 커피로 우유가 들어가 있는 메뉴에 적합한 ‘포르테 클래식’, 콜롬비아산 커피 중 최상급의 수프리모만을 엄선한 ‘포르테 싱글 오리진’, 과일의 상큼한 산미와 중후한 바디감으로 부드럽고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포르테 아이리스’ 등이다.

이번 할인 행사는 4월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캡슐커피 종류는 랜덤 발송되며, 머신 재고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포르테커피> 공식 홈페이지 www.coffeeforte.com 에서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