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친환경그린캠페인’ 190만 명 돌파
상태바
<탐앤탐스> ‘친환경그린캠페인’ 190만 명 돌파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4.18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의 ‘친환경그린캠페인’ 참여자가 190만 명을 돌파하면서 200만 명을 목전에 두었다. <탐앤탐스>의 친환경그린캠페인은 일회용 컵을 많이 사용하는 커피전문점으로써 사회적 책임의 고민에서 비롯됐다.

친환경그린캠페인은 ‘레볼루션’ 시리즈로 대표되는 프로모션 음료를 주문하면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 드링킹자(이하 에코컵)에 담아 제공한다. 이 때 제공된 에코컵은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또 에코컵 및 텀블러를 가지고 음료 주문 시에는 300원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친환경그린캠페인의 적극적인 참여를 도모하기 위해 지난 2014년 커피브랜드 최초로 음료를 주문하면 에코컵을 무료로 제공하는 ‘레볼루션’ 시리즈를 탄생시켰다”며 “탐앤탐스 투게더 캠페인의 ‘Together with World’ 테마처럼 세상을 바꾸는 작은 관심을 가지고 캠페인 론칭 10주년인 2024년까지 1000만 명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100% 과일채소 착즙 음료 ‘데일리 클렌즈 레볼루션’을 출시하고 친환경그린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데일리 클렌즈 레볼루션은 ‘당근 사과’, ‘오렌지 자몽’, ‘밀싹 케일’, ‘비트 파인애플’ 등 4종으로 구성됐다. 각 음료는 두 종류의 과일이나 채소가 조화를 이뤄 재료 본연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