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경기도 광주 오포점 오픈, 지역맛집 기대
상태바
<치어스> 경기도 광주 오포점 오픈, 지역맛집 기대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3.2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가 광주 오포점을 신규 오픈했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양벌리에 위치한 <치어스> 광주 오포점은, ‘항아리 상권’으로 잘 알려진 양벌초등학교 부근에 위치한다. 최근 지역 주민들이 외식을 위해 찾는 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양벌리를 대표하는 맛 집들이 들어서 있다.

실제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상권분석 보고서를 통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치어스>광주 오포점의 상권 평가지수는 전월대비 증가한 53.1점으로 상권의 전반적인 경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성장성 높은 지역으로 성공창업을 실현하기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었다.

<치어스> 광주 오포점 인근에는 청소년 자녀를 둔 젊은 가족이 거주하는 아파트 및 주택 주거지역이 조성돼 있어, 오픈 당일에도 가족단위 소비자 층이 주를 이뤘으며, 넓은 실내 공간과 세련된 인테리어는 지역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있다는 반응이다.

<치어스> 광주 오포점 김민경 점주는 “오랜시간 광주 양벌리 주민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운영에 나서겠다”며 “맛있는 메뉴와 최상의 서비스가 있는 치어스 광주 오포점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치어스>는 광주 오포점 오픈에 맞춰 2018 상반기 신메뉴가 출시해 소비자들의 반응은 불러오도 있다.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는 총 5종으로, 비프&쉬림프, 치킨&쉬림프, 피쉬&칩스, 새우완탕, 리코타치즈 샐러드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