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파티카 10주년 맞이 감사이벤트
상태바
<도미노피자> 파티카 10주년 맞이 감사이벤트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3.23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전문점 프랜차이즈 <도미노피자>가 파티카 (Part Car)  1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도미노피자>  파티카는 피자 메이킹 시설이 탑재된 차량으로, 2008년부터 전국의 다양한 지역 축제 및 사회 공헌 현장을 찾아가 무료로 피자를 제공하며 나눔을 실천해왔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파티카 10주년을 맞아 사회 공헌 현장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 직접 방문해 감사의 뜻을 표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3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사연을 응모받으며, 발표는 4월 6일에 진행된다. 매월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파티카가 출동해 피자파티를 선사한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연을 신청할 수 있으며, 3월 사연 주제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응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전국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온 파티카가 10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베풀어주신 고객 여러분께도 보답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파티카와 함께 피자파티를 펼칠 수 있는 행운의 기회에 도미노피자를 사랑하는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