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참여해
상태바
<하겐다즈>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참여해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3.16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리뉴얼되는 새로운 패키지와 함께 오는 19일부터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하겐다즈>는 서울패션위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담은 <Everyday Made Extraordinary>슬로건 하에 다양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하겐다즈>의 새로운 캠페인은 브랜드 고유의 창의성, 열정, 그리고 품질에 있어 절대 타협하지 않는 신념 등의 철학을 보다 독창적이고 시각적인 형태로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하겐다즈는 ▲’유저(Youser)’ 패션쇼, ▲’하겐다즈, 패션을 맛보다’라는 주제의 세미나, ▲팝업스토어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하겐다즈> 이번 캠페인은 각기 다른 맛을 각각의 다양한 패턴으로 디자인한 새로운 제품 패키지 리뉴얼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No.1 브랜드 하겐다즈가 2535세대의 주요 관심사인 ‘패션’ 분야와 함께한다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밖에도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티켓부스 앞에 설치된 <하겐다즈> 파인트 모양의 대형 팝업스토어에서는 패션위크를 찾은 수 많은 고객들에게 20일 오전10시부터 하겐다즈의 인기 플레이버 제품을 무료로 샘플링하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유저(Youser)’ 패션쇼 입장권과 인스파이어 3인 세미나 초청권을 제공한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김미조 전무는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참여는 새롭게 변경되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패키지를 널리 알리고, 젊고 열정적인 <하겐다즈> 브랜드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20일부터 열리는 하겐다즈 팝업스토어와 패션쇼, 세미나 등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