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PPL 마케팅 적극 활용
상태바
<커피베이> PPL 마케팅 적극 활용
  • 이종화
  • 승인 2018.03.1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신메뉴 홍보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목적으로 PPL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커피베이>가 제작지원하는 KBS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커피베이>의 봄 신메뉴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황금빛 내 인생’에 등장한 음료는 봄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로 달콤한 딸기에 그릭 요거트의 풍미가 더해진 ‘딸기 뿅뿅 프라노베’와 요거트 스무디에 딸기와 라즈베리를 더한 ‘베리 뿅뿅 프라노베’다. 특히.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작년에 큰 인기를 얻어 올해 재출시한 히트메뉴로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커피베이>는 PPL 마케팅을 이용해 딸기 신메뉴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등에서도 효과를 얻고 있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좋은 반응이 이어지는 가운데 실제로 드라마를 찍는 점포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으며,  그 중에는 외국인들도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어 브랜드와 신메뉴  PPL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말했다.  

<커피베이> 신메뉴는 달콤한 바닐라 쉐이크에 딸기의 향긋함을 더한 ‘스윗 뿅뿅 프라노베’, 신선한 생딸기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한 ‘딸기 뿅 라떼’, 생딸기와 레몬을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에이드’,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갈아 만든 상큼한 ‘딸기 주스’ 등이 있으며, 현재 인기몰이 중이다.

국내 토종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커피베이>는  현재 4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미국시장 프랜차이즈 진출에도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