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프창, 미세먼지 호흡기 강화에 도움되는 음식?
상태바
피에프창, 미세먼지 호흡기 강화에 도움되는 음식?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3.1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이면 어김없이 미세먼지와 황사가 찾아온다. 그럴때  매운 맛을 내는 식재료를 섭취하면 호흡기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마늘'이 가장 대표적인데, 마늘 특유의 매운맛을 내는 '알리신' 성분이 항균 작용을 일으켜 세균의 나쁜 기능을 억제하고, 중금속이나 노폐물이 몸 안에 쌓이는 것을 막아주며 기관지 염증 개선에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호흡기 건강과 식사의 즐거움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도록 외식 브랜드 별 마늘 메뉴는 어떤게 있을까? .

 <피에프창>, 통마늘과 치킨을 볶아낸 '제너럴쏘 치킨'

 

세계 25개국 약 370개 매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은 통마늘과 치킨을 감칠맛 나는 제너럴 쏘 소스에 볶아낸 ‘제너럴 쏘 치킨’을 출시했다. 올 봄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피에프창의 ‘제너럴 쏘 치킨’에는 통마늘 외에도 레드 칠리 페퍼가 들어가 매운 맛을 한층 더했다. 가격은 18,900원.

피에프창 마케팅팀 김우현 팀장은 “중식 조리 도구 ’웍(WOK)’을 활용, 700도의 높은 온도에서 통마늘을 빠르게 볶아 영양소를 지키면서도 향과 풍미를 극대화했다”며 “매콤한 맛과 향으로 호흡기 스트레스는 물론, 정신적 스트레스까지 모두 해소하는 식사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에프창은 ‘웍’ 특유의 불맛을 컨셉으로 한 시즌 컨셉 메뉴 ‘WOK+FIRE’를 공개하며 기간 한정 新메뉴로 ‘제너럴쏘 치킨’과 ‘템푸라 깔라마리&베지터블’을 출시했다. 이 외에도 매콤한 맛과 웍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기존 메뉴 4종(다이너마이트 쉬림프, 크리스피 그린빈, 파이어 갈릭 포크, 링오브 파이어 쉬림프)을 함께 구성해 다채로운 아시안 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