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반려견과 함께하는 SNS 이벤트 마련
상태바
<김가네> 반려견과 함께하는 SNS 이벤트 마련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1.0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가네>가 2018년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반려견과 함께하는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김가네>는 오는 19일(금)까지 자사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황금 댕댕이(멍멍이) 인증해보시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고객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5만원권) 및 문화상품권(3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김가네> ‘황금 댕댕이(멍멍이) 인증해보시犬’ 이벤트 게시물에 ‘공감’을 누른 후, 자신의 블로그에 전체 공개로 스크랩을 하면 된다. 이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반려견과의 추억, 새해 소망 등 사연과 함께 스크랩 URL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특히 반려견과의 인증샷을 추가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4일(수)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김가네>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가네> 관계자는 “2018년 황금개띠 해의 의미를 살리면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반려견과 함께 추억을 쌓고 경품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가네>는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자 다양한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외식 기업으로써의 역량을 살리는 동시에 사회공헌 활동(CSR)에 참여하고자 사회공헌기업 ‘푸드뱅크’에 식품을 기부했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