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크리스마스, 캔들 선물하세요
상태바
<양키캔들> 크리스마스, 캔들 선물하세요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2.18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캔들 30% 할인 행사
 

글로벌 캔들 브랜드 <양키캔들>이 대표 상품인 자캔들을 30% 할인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무역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캔들을 30% 할인하는 ‘윈터 스페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품목인 자캔들 라지(Large) 사이즈 7종은 ‘체리블라썸’, ‘린덴트리’, ‘와일드민트’, ‘쿠반모히토’ 등 양키캔들이 2017년 새로 선보인 인기 향종을 엄선했고, 미듐(Medium) 사이즈는 50여개의 전 향종을 할인한다. 행사가를 적용하면 기존 3만원대에서 2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자캔들(Jar Candle)’은 지난해 미국에서만 2억 7천만개가 판매되면서 미국 시장점유율 47%, 선물용품 1위를 기록한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국내에서는 1분에 1개씩 판매가 되고 있는 인기 상품이다.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150여개의 <양키캔들> 매장과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 김진승 본부장은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양키캔들> 자캔들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키캔들>은 미국 51개주에 5천여평 규모의 전문매장 4곳을 포함 300평대 직영매장 550여개와 3만여개의 취급점에서 1조원 이상의 연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유럽 등 해외 87개국에 진출해 전 세계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다.

지난 2007년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으며, 전국 15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