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에 다양한 토핑을 더하다
상태바
치킨에 다양한 토핑을 더하다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2.16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치킨> ‘굽네 그릴 후랑크’ 시리즈 출시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굽네치킨>이 치킨을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치킨과 잘 어울리는 ‘토핑’ 메뉴 강화에 나섰다.

토핑(Topping)은 요리나 과자 등 마무리에 재료를 올리거나 장식하는 것으로, 맛과 비주얼을 더욱 다양하고 풍부하게 만든다.

<굽네치킨>은 자신의 취향 대로 음식을 즐기고 싶어하는 개성 강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해, 매운맛 치킨인 ‘굽네 볼케이노’ 메뉴와 찰떡궁합 토핑인 모짜렐라 치즈와 떡볶이를 지난해 선보였다.

실제로 모짜렐라 치즈와 떡볶이는 전체 굽네 볼케이노 판매량 중 약 17%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굽네치킨>은 소비자의 선택권을 좀 더 확대하기 위해 치킨 메뉴에 소시지를 토핑으로 얹은 형태로 제공하는 ‘굽네 그릴 후랑크 시리즈’ 메뉴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로써 소비자는 자신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모짜렐라 치즈와 떡볶이, 소시지 중 하나를 선택해 치킨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굽네 그릴 후랑크 시리즈’는 주문 시 후랑크를 얇게 썰어 치킨과 함께 제공한다.

이번 메뉴는 굽네 볼케이노와 갈비천왕, 핫 갈비천왕에 적용되며, 해당 메뉴를 주문할 때 ‘굽네 그릴 후랑크’를 사이드 메뉴로 추가하면 된다. ‘굽네 그릴 후랑크’를 단품으로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굽네몰(www.goobne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굽네 그릴 후랑크’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참나무로 훈제해 고소한 풍미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국내산 마늘을 사용해 끝 맛까지 깔끔하게 맛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굽네 볼케이노의 매운맛과 갈비천왕의 갈비양념맛, 핫갈비천왕의 알싸한 갈비양념맛이 굽네 그릴 후랑크와 조화롭게 어울려,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주류와 함께 먹기 좋은 프리미엄 안주 또는 자녀를 위한 영양 간식, 야식으로 손색없다.

'굽네 그릴 후랑크’는 식품안전관리인증인 HACCP(해썹)인증 전용 작업장에서 생산돼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용량은 120g(2ea)이며, 가격은 치킨 메뉴에 2500원이 추가된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소시지와 치킨이 함께 버무린 일명 ‘쏘치(소시치+치킨)’는 많은 소비자들의 안주 또는 간식, 야식 메뉴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굽네치킨>은 앞으로도 치킨을 더욱 재미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치킨 및 토핑 메뉴를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