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폭발 ‘모짜롱빠네 떡볶이’ 출시
상태바
비주얼 폭발 ‘모짜롱빠네 떡볶이’ 출시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7.11.0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 출시 기념 ‘롱~치즈 장인 선발대회’ 진행 예정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국민 간식 떡볶이와 빠네의 조합이 돋보이는 ‘모짜롱빠네 떡볶이’를 선보였다.

 


‘모짜롱빠네 떡볶이’는 빠네 안에 떡볶이와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가 한 가득 들어있어 떡볶이의 매콤함과 치즈의 부드러운 맛의 조화가 일품이며 빠네 파스타와 같은 독특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설빙>은 지난 해 떡볶이와 피자를 조합한 ‘치즈떡볶이피자’가 큰 화제와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떡볶이와 빠네의 콤비네이션 메뉴 역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떡볶이 신메뉴 출시에 맞춰 할인 행사와 커피와 함께 떡볶이 세트 메뉴를 구성해 판매하며,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7일 건대 직영 2호점에서 열릴 예정인 ‘롱~치즈 장인 선발대회’는 길게 늘어나는 ‘모짜롱빠네 떡볶이’ 치즈를 활용한 행사이다.  이 날 행사에서 가장 길게 치즈를 늘어뜨린 단 한 명의 1등 고객에게는 리솜스파캐슬 자유이용권과 설빙 10만원 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에버랜드 자유이용권과 설빙 3만원 상품권, 설빙 1만원 상품권이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설빙 떡볶이 모바일 쿠폰이 전달 된다.  참여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설빙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설빙> 관계자는 “동절기를 맞아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지난 해 큰 호응을 얻었던 떡볶이를 활용한 메뉴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메뉴는 빠네 파스타와 같은 비주얼과 떡볶이, 치즈, 빠네의 세 가지가 적절히 어우러진 맛으로 지난 시즌에 이어 떡볶이 메뉴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