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오는 12일까지 ‘탐스 패밀리’ 인증샷 이벤트
상태바
<탐앤탐스> 오는 12일까지 ‘탐스 패밀리’ 인증샷 이벤트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7.11.02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를 통해 친근한 이미지 극대화 겨냥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10월 30일(월)부터 11월 12일(일)까지 탐앤탐스의 공식 캐릭터 ‘탐스 패밀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스 패밀리’는 커피로 세상을 즐겁게 만들고 싶은 고양이 가족을 콘셉트로 이들은 각각 탐앤탐스 사업 및 서비스에 특화된 캐릭터 스토리를 갖고 있다. ▲아빠 ‘커피연구가 탐탐이’ ▲엄마 ‘사랑스러운 디자이너 앤’ ▲자녀들 탐’s ‘프레즐 러버 브레드’, ‘파워 블로거 타미’, ‘트러블메이커 치노’, 그리고 ▲연구원 ‘식탐 대마왕 휘피’까지 여섯 고양이 캐릭터가 그것이다.

이번 인증샷 이벤트는 ‘커피연구가 탐탐이’를 주인공으로 한다. 전국 <탐앤탐스> 매장 내 영상기기를 통해 송출되는 ‘탐탐이 무비’의 재생 화면과 감상평을 남긴 후 매장 및 메뉴 인증샷을 함께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tomntomsblog.com)와 카페(cafe.naver.com/tomsnoriteoh)를 통해 진행되며 각 채널 별로 35명씩 총 70명을 추첨해 커피 선물세트와 공연티켓, 허니버터 브레드, 프레즐, 아메리카노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탐스 패밀리’ 캐릭터를 통해 친근한 이미지를 극대화하고 보다 유쾌한 브랜드로 고객에 다가가고자 한다”며 “’커피연구가 탐탐이’를 시작으로 각 캐릭터에 걸맞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