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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me] 장수에는 이유가 있다
39년간 국내 닭갈비 인지도 1위 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 불경기와 외식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면서 현재 전국 190여 개 매장과 해외 14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아낌없이 퍼줘라닭갈비 브랜드는 많지만 그중에
조수연 기자   2019-12-07
[Theme] 함박 스테이크 무한리필 레스토랑
는 100%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함박 스테이크를 비롯해 20여 가지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콘셉트로 운영 중인 뷔페식 무한리필 레스토랑이다. 차별화된 아이템에 가성비를 장착시킨 콘셉트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곽은영 기자   2019-11-11
[Theme] 가심비 만족시키는 스테이크 전문점
은 스테이크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 가성비 갑인 돼지 목살 스테이크를 대표 메뉴로 개발했다.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대중들의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찾는다. 가심비 ‘갑’ 돼지
곽은영 기자   2019-11-10
[Theme] 테이크아웃 스테이크 전문점
는 아메리칸 차이니즈 푸드를 한국식으로 재구성한 신개념 테이크아웃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고품격 스테이크 메뉴와 분위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연구해 탄생한 브랜드로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를 테이크아웃으로테이크아웃
곽은영 기자   2019-11-09
[Theme] 스테이크 ‘가성비’를 입다
스테이크(Steak)는 ‘구이(Roast)’를 뜻하는 노르웨이 고어 ‘스테이크(Steik)’에서 유래된 것으로 알려진다. 정확히는 고기를 자른 방식을 의미하는 스테이크는 쇠고기 뿐만 아니라 돼지고기, 치킨, 생선 등도 원 재료가 될 수 있다. 대중에게
곽은영 기자   2019-11-08
[Theme] 배달이 가능한 스테이크 전문점
는 격식화된 과거의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벗어나 누구나 장소의 구애 없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에 최적화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스테이크를 배달로 먹을 수 있다’는 발상의 전환에서 시작해 맛과 가성비를 모두 잡고 있다. 캐주얼하고 부담 없는
곽은영 기자   2019-11-08
[Theme] 제품 그대로의 모습
제품을 꾸밈없이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는 좋은 제품을 고객들이 알아봐 주기를 바란다. 점포의 소식을 공지하고 후기를 올리는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인스타그램을 활용하고 있다. 알찬 베이커리 카페맛있게 먹는 소리로
김민정 기자   2019-10-25
[Theme] 업력 10년 이상의 본부가 운영
의 ‘홍리’는 떠오르는 태양이란 뜻을 가진다. 중국 현지에서 마라탕 등에 대한 메뉴 조사를 먼저 진행한 후 국내에 런칭한 한국 토종 프랜차이즈로 특유의 육수와 소스, 다양한 재료들로 때로는 건강한 속풀이 음식으로 때로는 든든한 한 끼로 사랑받고 있다.
곽은영 기자   2019-10-05
[Theme] 중국 특유의 맛과 문화를 판매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단 3가지 메뉴로 승부수를 던지고 있는 은 합법적인 소스와 당일 배송 야채, 올바른 주방 관리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입소문으로 가맹점 문의가 많지만 점주의 이익 극대화를 위해 무분별한 점포개설은 진행하지 않는다.
곽은영 기자   2019-10-03
[Theme] 달인의 요리를 대중화
은 ‘생활의달인’을 통해 먼저 이름을 알리고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화한 브랜드이다. 다양한 재료 구성과 신선도를 자랑하는 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의 실현을 넘어 맛과 서비스 유지와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곽은영 기자   2019-10-01
[Theme]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레시피 개발
오랜 중식집 운영 업력을 바탕으로 2016년부터 본격적으로 마라탕 가맹사업을 시작한 .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레시피를 개발하기 위해 애써온 는 현재 오픈 예정점까지 100개 가맹점을 돌파했다. 대림동 중식
곽은영 기자   2019-09-30
[Theme] 식을 줄 모르는 ‘마 라 열 풍’
국내에 불고 있는 ‘마라열풍’이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최근 일부 업체들의 위생문제와 운영 행태가 수면 위로 떠오르며 건강하게 브랜드를 운영하는 업체들까지 피해를 입기도 했지만 마라탕이라는 아이템 자체는 여전히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메뉴로 평가받으
곽은영 기자   2019-09-28
[Theme] 공유주방, 외식편의점을 만들다
외식편의점을 표방하는 공유주방인 은 공유주방을 베이스로 오프라인 외식업을 온라인으로 전환하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입점 업체의 메뉴를 HMR 제품 등으로 만들어 온라인에 판매하며 시장 확장에 적극적인 모습이다. 홀을 활용해 수익률을 개선하다은
곽은영 기자   2019-09-09
[Theme] 맞춤식 풀옵션 공유주방 실현
은 음식점 사업에서 리스크 최소화 방안을 고민하다 시작된 브랜드다. 업종과 브랜드에 맞는 맞춤식 풀옵션 주방을 실현하고 있는 은 불필요한 부가서비스는 제거하고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주방시설 세팅에만 집중해 매출 상승을 이끌고 있다. 4평형 배달전문 점
곽은영 기자   2019-09-08
[Theme] 네 가지 형태의 공유주방 운영
은 국내 공유주방 1세대 스타트업 ‘심플프로젝트컴퍼니’가 2015년 론칭한 공유주방 브랜드다. 배달형, 제조형, 그로서리형, 식당형 등 네 가지 형태의 공유주방을 운영 중으로 단순한 임대업이 아닌 창업자를 서포트하는 파트너로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곽은영 기자   2019-09-07
[Theme] 외식트렌드, 공유주방
공유경제가 세계적으로 확산되는 분위기 속에서 공유주방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주방 설비를 갖춘 공간을 개인 창업자나 브랜드에 원하는 기간만큼 임대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인 공유주방은 초기 투자 비용을 절감시켜 창업의 진입장벽을 낮춰
곽은영 기자   2019-09-06
[Theme] 매일 즉석에서 반찬을 요리하다
2001년 문을 연 은 매일 매일 즉석 요리를 하는 반찬 전문점을 표방한다. 집밥이라는 든든한 아이템에 창립 이후 19년간 이어온 노하우를 집약한 시스템이 더해지면서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에게 좋은 버팀목이 되고 있다. 즉석 요리를 하는 반찬전문점은 소
곽은영 기자   2019-08-30
[Theme] 현지 반미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다
는 베트남 현지에서 직접 전수받은 바게트 제조 기술과 자체 개발 소스를 결합한 차별화된 ‘반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현지 반미의 맛과 재료를 그대로 구현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완성했다. 베트남 현지에서 직접
곽은영 기자   2019-08-29
[Theme] 샌드위치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는 기존의 차가운 샌드위치와 차별화되는 ‘핫 샌드위치’로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한다. 오븐에 60초간 구워낸 샌드위치로 원재료의 맛은 충분히 살리되 식감 또한 놓치지 않았다. 글로벌 38년, 국내 13년이란 브랜드 운영 기간 동안 축적한 노하우도
곽은영 기자   2019-08-28
[Theme] 불맛을 낸 한 끼 식사를 컵에 담다
는 철판 조리 방식으로 차별화를 둔 컵밥 브랜드다. 바쁜 현대인들이 길에서 먹기 편하도록 이미 철판으로 불맛을 낸 밥과 면 요리를 컵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한 끼를 든든하게 해결 할 수 있도록 했다. 테이크아웃 한
곽은영 기자   2019-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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