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211건) 제목보기제목+내용
[Theme] 유행 없는 스테디셀러 중식
중식은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사랑 받는 메뉴 중 하나이다. 과거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으로 대표 되던 중화요리는 최근 딤섬, 훠궈, 마라탕 등 현지요리가 더해지면서 더욱 다양화되고 있다. 특히 단일메뉴를 메인으로 하는 전문 음식점이 증가하면서 어르
곽은영 기자   2018-08-21
[Theme] 프랜차이즈가 찾는 면·소스 전문기업
은 지난 25년간 오직 면과 소스의 개발, 생산, 판매에 전력해 온 ‘면·소스 전문기업’이다. 에서 생산된 제품은 소형 레스토랑부터 대형 프랜차이즈, 각 단체 급식시장, 군부대 및 휴게소 등 특수시장까지 모든 식자재 시장에 판매되고 있다. 25년간 이
곽은영 기자   2018-07-27
[Theme] 프리미엄 국수 브랜드
는 방부제를 넣지 않은 생면을 사용한다. 어느 가맹점에서든 프리미엄 요리를 식탁에 올릴 수 있도록 본사는 깐깐한 1차 조리공정을 진행한다. 가 자가제면으로 제조업에 더욱 매진하고 있는 이유다.
곽은영 기자   2018-07-25
[Theme] 코다리냉면 전문점
은 ‘가장 맛있는 코다리냉면 전문점’을 표방하고 있다. 누구나 선호하는 냉면과 한식으로 메뉴를 구성해 트렌드와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고 매출 안정성까지 잡았다. 유행을 타지 않는 창업 아이템이라는 것도 장점이다. 계절과 연령 구분 없는 아이템을 처음
곽은영 기자   2018-07-23
[Theme] 뿌리 깊은 국수의 맛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5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는 국수라는 아이템의 장점을 살리는 메뉴 개발과 체계적인 가맹점 정기교육으로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며 뿌리를 다져왔다. 외식산업 환경 변화에 따라 체제를 정비해온 것이 가 롱런할 수 있었던
곽은영 기자   2018-07-17
[Theme] 영양, 정성, 맛의 세 박자
는 좋은 재료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로 승부수를 던졌다. 70년 전통 자연햇살에 말린 자연건조면과 10시간 이상 우린 육수, 천연재료로 제조한 소스까지 모든 메뉴를 직접 개발하고 연구해 식탁에 건강한 한 그릇을 내놓고 있다. 식감 만족시키는 자연건조면
곽은영 기자   2018-07-16
[Theme] 여름철 면 요리 프랜차이즈
면 요리는 유행에 민감하지 않다. 가격이 비싸지 않고 조리시간도 상대적으로 짧아 계절에 상관없이 찾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입맛이 없어지는 여름철에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면 메뉴가 인기다. 회전률이 좋고 조리과정 또한 어렵지 않아 청년과 실버 어느
곽은영 기자   2018-07-13
[Theme] 제조사 경험을 할인점 스펙으로
는 10년 이상 아이스크림 제조회사에 재직했던 직원들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할인점이다. 착한 프랜차이즈를 지향해 가맹비와 로열티를 없애고 인테리어에는 자율성을 두고 있다. 의 박주윤 대표는 단기 수익을 넘어 하나의 아이스크림 판매 협동조합 형태를 꿈꾸고
곽은영 기자   2018-06-29
[Theme] 3대가 찾는 아이스크림 아울렛
는 도심형 아이스크림 아울렛이라는 콘셉트로 국내 빙과 브랜드 제품과 수입제품을 완비하고 있다. 장기적인 경기침체 속에서도 아이스크림은 여전히 온 가족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다. 오영근 대표는 아이스크림 아울렛에서 사람들이 구매하는 건 달콤한 행복감이라
곽은영 기자   2018-06-15
[Theme] 100호점 오픈 폐점은 제로
기온이 올라감에 따라 시원한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덩달아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대한 창업 문의도 늘고 있다. 의 김영규 대표는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을 아이스크림 할인점의 강점으
곽은영 기자   2018-06-08
[Theme] 성수기와 비수기 잡는 노하우
여름철 수익이 보장되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은 비수기 매출에 대한 계획 또한 중요한 사업이다. 은 다양한 아이스크림 품목 이외에 겨울철 특화 상품 기획으로 비수기에 대비하고 있다. 의 장헌제 대표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은 비수기 아이템 구성을 얼마나 잘 갖추
곽은영 기자   2018-06-01
[Theme] 아이스크림 할인점 시대
아이스크림 수요가 늘어나는 계절로 접어들면서 최근 아이스크림 할인점 또한 증가하고 있다. 아이스크림 할인점 프랜차이즈가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본지에서는 아이스크림 할인점 가맹본부 취재를 통해 아이스크림 할인점의 현황과 트렌드, 각
곽은영 기자   2018-06-01
[Theme]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1세대
는 ‘맛있는 수제맥주를 대중화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 싶다’는 마음에서 출발했다. 이태원에서 맥주 덕후들의 성지로 여겨졌던 바틀샵 ‘한스 스토어’에 수제맥주를 더해 2013년 12월 라는 브랜드를 론칭한 황진호 대표. 수제맥주 프랜
곽은영 기자   2018-05-25
[Theme] 우리동네 숨겨진 아지트
(주)데일리비어의 는 전국에 150여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우리 동네 숨겨진 아지트’를 콘셉트로 아마추어리즘을 내세우는 그곳에는 남녀노소 누구나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친근함이 있다. 의 임상진 대표는 수제맥주 브랜드가 늘어날수록 맥주 본질에
곽은영 기자   2018-05-22
[Theme] 요리가 함께 있는 공간
은 수제맥주와 고급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KW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수제맥주 브랜드다. 의 ‘첸’은 중국어로 ‘부유하다, 가지다’는 뜻으로 향후 중국시장 진출까지 생각하고 네이밍한 것이다. 박진욱 대표는 스몰비어와 퍼블릭펍의 장점을 결합한
곽은영 기자   2018-05-20
[Theme] 입소문으로 성장한 수제맥주
개인 사업장이었던 는 단골들 사이의 입소문을 타고 프랜차이즈 본부로 성장했다. 단골손님들이 하나 둘 가맹점주가 되고 점포 수는 점차 늘어났다. 9년 차 직장인에서 프랜차이즈 가맹 본부를 이끄는 본부 리더가 된 최민수 대표는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에 의
곽은영 기자   2018-05-18
[Theme] 기승전 ‘수제맥주’
의 황복동, 정현성, 정효성 공동대표는 수제맥주는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입을 모아 말한다. 더 합리적이고 다양한 수제맥주 제공을 위해 양조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 에는 요즘 수제맥주라는 아이템에 확신을 가지고 가맹문의를 하는 사람이 크게
곽은영 기자   2018-05-16
[Theme] 입소문으로 성장한 수제맥주
개인 사업장이었던 는 단골들 사이의 입소문을 타고 프랜차이즈 본부로 성장했다. 단골손님들이 하나 둘 가맹점주가 되고 점포 수는 점차 늘어났다. 9년 차 직장인에서 프랜차이즈 가맹 본부를 이끄는 본부 리더가 된 최민수 대표는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에 의
곽은영 기자   2018-05-02
[Theme]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불과 3~4년 전만 해도 홍대나 이태원, 가로수길 등 핫 플레이스에서만 볼 수 있었던 수제맥주 시장이 최근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열풍은 2014년 주세법 개정 이후 각종 규제완화로 프랜차이즈 업체와 중소 수입사, 양조장 등이 수제맥주 시장에
곽은영 기자   2018-04-16
[Theme] 딸기, 여심을 사로잡다
비주얼은 물론 달콤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딸기, 특급호텔에서부터 카페, 동네 베이커리까지 곳곳에서 딸기를 활용한 메뉴개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비수기로 여겨지는 겨울에는 물론 봄을 맞아 제철인 딸기메뉴가 각종 외식프랜차이즈업계에서 효자 노릇을
이상민 기자   2018-03-28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창업미디어그룹  |  대표이사 겸 발행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사업자등록번호: 201-15-49731
Copyright © 2011-2018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