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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me] 거품을 뺀 일본 라멘
은 ‘제대로 만들면서 거품을 빼자’는 정신을 모토로 재료, 맛,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멘과 덮밥류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하고 재료를 계량화 해 맛을 표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일본 전통 라멘맛 레시피올해 2
곽은영 기자   2018-11-11
[Theme] 오사카로 떠나는 별미여행
가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은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과 등치된다. 아이에게 맛있고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 그대로 고품질의 식재료를 엄선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는 일본으로 떠나는 별미여행을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다. 엄마의 마음이 담긴 브랜드오
곽은영 기자   2018-11-08
[Theme] 일본 카레의 맛
올해 2월 론칭한 는 일본 후지식품공업과 함께 자체 개발한 카레 원료를 독점 공급받고 있다. 3900원의 저렴한 메뉴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는 원팩형 소스 공급 및 키오스크 운영으로 빠른 회전율과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일본 현지에서 소스 개발 조재
곽은영 기자   2018-11-05
[Theme] 지역의 즉석 초밥 전문 맛집
가성비 좋은 스시 맛집으로 소문난 . 상권보호에 신경 쓰고 있는 는 프랜차이즈이지만 각 가맹점이 지역 맛집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스시웨이 요리학원’에서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는 것도 만의 강점이다.점포 중복 없는 철저한 상권보호즉
곽은영 기자   2018-11-02
[Theme] 익숙한 듯 이국적인 일식 프랜차이즈
지난해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 수는 5273개로 외식 업종 전체 가맹점 연평균 매출은 3억315만원을 기록했다. 구체적으로는 양식 4억4419만원, 일식 4억3173만원, 중식 4억2106만원, 한식 4억177만원 등의 순으로 매출액이 보고되고 있다.
곽은영 기자   2018-10-29
[Theme] 착한 콩나물국밥 전문점
‘콩나물국밥에 마음을 담는다’는 의미의 . 고가의 콩나물국밥집이 많던 시절 적은 금액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과 따뜻한 국밥 한 그릇을 나누고 싶다는 마음에서 출발한 만큼 사람들에게는 ‘착한 콩나물국밥집’으로 통한다. 전라도에서 처음 맛본 콩나물국밥의 콩
곽은영 기자   2018-10-09
[Theme] 무병장수의 상징 ‘파’가 들어간 보양식
이화수는 ‘기쁨과 즐거움이 아름답게 피어난다’는 뜻으로 손님이 음식을 맛있게 먹고 기쁜 마음으로 돌아갈 수 있는 점포를 만들자는 의미를 상호에 담았다. 무병장수의 상징인 파를 듬뿍 넣은 의 메뉴는 풍미가 깊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
곽은영 기자   2018-10-05
[Theme] 60여년 이어진 시래기국 밥상
는 시어머니에게 시래기국 레시피를 전수 받아 전북향토음식경진대회에서 수상한 며느리 장순남 여사의 이름을 딴 것으로 ‘건강하고 후한 밥상’을 모토로 한다. 장순남 여사는 이 레시피로 전주에서 장사를 시작했으며 3대째 요리법을 전수해 오고 있다.
fcmedianews@fcmedia.co.kr   2018-10-02
[Theme] 건강식재료 활용한 한식 프랜차이즈
재료에 따라 다양하고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한식’은 창업 시장에서 꾸준한 발전 가능성을 잠재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미 수많은 한식 브랜드가 시장에 나왔지만 식재료에 따라 전문화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넓고 발전 가능성이 큰 만큼 앞으로도 유망한 창
곽은영 기자   2018-09-30
[Theme] 가성비 좋은 착한 중식 브랜드
착한쭝식은 이름 그대로 착한 가격으로 중화요리를 판매한다. 모든 메뉴는 아무리 비싸도 1만원을 넘기지 않는다. 가격이 싸다고 식자재를 대충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양 또한 많아 가성비 좋은 음식점으로 유명하다.조리의 간편함으로
곽은영 기자   2018-08-29
[Theme] 중식요리를 한상차림으로
가정집에서 어머니가 만들어주는 것과 같은 중화요리를 추구하는 은 중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한상에 담아내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한상으로 중식을 맛볼 수 있도록 메뉴를 다양화함으로써 외식에 가치를 더한다. 정성이 깃든 어머니의 요리의 ‘가’는 집
곽은영 기자   2018-08-27
[Theme] 유행 없는 스테디셀러 중식
중식은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사랑 받는 메뉴 중 하나이다. 과거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으로 대표 되던 중화요리는 최근 딤섬, 훠궈, 마라탕 등 현지요리가 더해지면서 더욱 다양화되고 있다. 특히 단일메뉴를 메인으로 하는 전문 음식점이 증가하면서 어르
곽은영 기자   2018-08-21
[Theme] 프랜차이즈가 찾는 면·소스 전문기업
은 지난 25년간 오직 면과 소스의 개발, 생산, 판매에 전력해 온 ‘면·소스 전문기업’이다. 에서 생산된 제품은 소형 레스토랑부터 대형 프랜차이즈, 각 단체 급식시장, 군부대 및 휴게소 등 특수시장까지 모든 식자재 시장에 판매되고 있다. 25년간 이
곽은영 기자   2018-07-27
[Theme] 프리미엄 국수 브랜드
는 방부제를 넣지 않은 생면을 사용한다. 어느 가맹점에서든 프리미엄 요리를 식탁에 올릴 수 있도록 본사는 깐깐한 1차 조리공정을 진행한다. 가 자가제면으로 제조업에 더욱 매진하고 있는 이유다.
곽은영 기자   2018-07-25
[Theme] 코다리냉면 전문점
은 ‘가장 맛있는 코다리냉면 전문점’을 표방하고 있다. 누구나 선호하는 냉면과 한식으로 메뉴를 구성해 트렌드와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고 매출 안정성까지 잡았다. 유행을 타지 않는 창업 아이템이라는 것도 장점이다. 계절과 연령 구분 없는 아이템을 처음
곽은영 기자   2018-07-23
[Theme] 뿌리 깊은 국수의 맛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5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는 국수라는 아이템의 장점을 살리는 메뉴 개발과 체계적인 가맹점 정기교육으로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며 뿌리를 다져왔다. 외식산업 환경 변화에 따라 체제를 정비해온 것이 가 롱런할 수 있었던
곽은영 기자   2018-07-17
[Theme] 영양, 정성, 맛의 세 박자
는 좋은 재료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로 승부수를 던졌다. 70년 전통 자연햇살에 말린 자연건조면과 10시간 이상 우린 육수, 천연재료로 제조한 소스까지 모든 메뉴를 직접 개발하고 연구해 식탁에 건강한 한 그릇을 내놓고 있다. 식감 만족시키는 자연건조면
곽은영 기자   2018-07-16
[Theme] 여름철 면 요리 프랜차이즈
면 요리는 유행에 민감하지 않다. 가격이 비싸지 않고 조리시간도 상대적으로 짧아 계절에 상관없이 찾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입맛이 없어지는 여름철에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면 메뉴가 인기다. 회전률이 좋고 조리과정 또한 어렵지 않아 청년과 실버 어느
곽은영 기자   2018-07-13
[Theme] 제조사 경험을 할인점 스펙으로
는 10년 이상 아이스크림 제조회사에 재직했던 직원들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할인점이다. 착한 프랜차이즈를 지향해 가맹비와 로열티를 없애고 인테리어에는 자율성을 두고 있다. 의 박주윤 대표는 단기 수익을 넘어 하나의 아이스크림 판매 협동조합 형태를 꿈꾸고
곽은영 기자   2018-06-29
[Theme] 3대가 찾는 아이스크림 아울렛
는 도심형 아이스크림 아울렛이라는 콘셉트로 국내 빙과 브랜드 제품과 수입제품을 완비하고 있다. 장기적인 경기침체 속에서도 아이스크림은 여전히 온 가족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다. 오영근 대표는 아이스크림 아울렛에서 사람들이 구매하는 건 달콤한 행복감이라
곽은영 기자   2018-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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