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230건) 제목보기제목+내용
[Theme] 1인 창업 위한 아이스크림 할인점
지난해 가맹사업을 시작해 가맹점 150개를 돌파한 아이스크림 할인점 은 전문적이고 정확한 상권 분석으로 점포 입점을 진행해 폐점률 제로를 자랑한다. 점포 선정은 최저임금 인상으로 가중된 인건비 부담을 덜어내는 1인 창업에서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곽은영 기자   2019-04-14
[Theme] 소자본 1인 창업 아이템
대만 샌드위치 브랜드 은 HACCP 인증 시설에서 완제품 형태로 만들어진 샌드위치를 배송한다. 별도 매장 제조가 필요하지 않은 제품으로 편리한 운영 시스템을 구축해 최소 인원으로 매장 운영을 가능하게 해 1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만 베이
곽은영 기자   2019-04-12
[Theme] 여성 1인 창업에 최적화
캔들은 힐링 아이템으로 최근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은 운영에 있어서 제품에 대한 별도의 가공이 필요하지 않고 라벨링 또한 잘 되어 있어 운영자의 육체 피로도가 낮아 창업 초보자나 여성 및 1인 창업자가 운영하기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생활
곽은영 기자   2019-04-10
[Theme] 일본식 김밥천국
는 ‘일본식 김밥천국’을 콘셉트로 하는 업계 최초의 마끼 브랜드다. 현재 시장에 동일한 아이템이 없다는 점을 활용해 시장 선점에 나서고 있다. 특히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인 소자본 창업, 투자대비 높은 수익률로 1인 창업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곽은영 기자   2019-04-08
[Theme] 1인 창업 시장 트렌드
최근 1인 창업이 늘고 있다. 초기비용과 인건비를 절감하는 1인 창업은 취업 대신 창업을 준비하는 젊은 층부터 은퇴 후 제2의 삶을 시작하는 중장년층, 간편 시스템을 선호하는 여성과 주부들이 선호하는 창업 형태다. 최근 자동화 시스템과 인공지능의 발달
곽은영 기자   2019-04-06
[Theme] 17년 전통 김치 장인의 손맛
2002년 문을 연 은 국내 최초로 김치찜을 개발한 종합식품기업이다. 서대문 본점을 모태로 식품 유통 및 가공, 외식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식자재 유통과 수출로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의 성장 배경에는 김치에 대한 연구와 자신감이 있었다. 어머니의 손맛
곽은영 기자   2019-03-18
[Theme] 누구나 즐기는 한 끼 건강 식사
김치찌개전문점 은 웰빙 식단으로 기분 좋은 한 끼 식사를 책임지자는 건강한 생각에서 출발한 브랜드다. 김치를 기본으로 구성한 건강한 식단에 재미까지 더한 메뉴로 은 올해 수도권 가맹 기세를 기대하고 있다. 3년간 연구한 김치 맛과 숙성김치찌개전문점 은
곽은영 기자   2019-03-15
[Theme] 김치찌개 배달시스템 운영
는 김치찌개를 기본 메뉴로 점포 입지에 구애받지 않는 배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소스 직영식품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좋은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맹점에 공급하는 것이 의 큰 경쟁력이다. 직영공장으로 잡은 맛과 가격경쟁력의 주요 매출은 배달이
곽은영 기자   2019-03-12
[Theme] 거품을 뺀 일본 라멘
은 ‘제대로 만들면서 거품을 빼자’는 정신을 모토로 재료, 맛,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멘과 덮밥류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하고 재료를 계량화 해 맛을 표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일본 전통 라멘맛 레시피올해 2
곽은영 기자   2018-11-11
[Theme] 오사카로 떠나는 별미여행
가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은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과 등치된다. 아이에게 맛있고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 그대로 고품질의 식재료를 엄선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는 일본으로 떠나는 별미여행을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다. 엄마의 마음이 담긴 브랜드오
곽은영 기자   2018-11-08
[Theme] 일본 카레의 맛
올해 2월 론칭한 는 일본 후지식품공업과 함께 자체 개발한 카레 원료를 독점 공급받고 있다. 3900원의 저렴한 메뉴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는 원팩형 소스 공급 및 키오스크 운영으로 빠른 회전율과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일본 현지에서 소스 개발 조재
곽은영 기자   2018-11-05
[Theme] 지역의 즉석 초밥 전문 맛집
가성비 좋은 스시 맛집으로 소문난 . 상권보호에 신경 쓰고 있는 는 프랜차이즈이지만 각 가맹점이 지역 맛집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스시웨이 요리학원’에서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는 것도 만의 강점이다.점포 중복 없는 철저한 상권보호즉
곽은영 기자   2018-11-02
[Theme] 익숙한 듯 이국적인 일식 프랜차이즈
지난해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 수는 5273개로 외식 업종 전체 가맹점 연평균 매출은 3억315만원을 기록했다. 구체적으로는 양식 4억4419만원, 일식 4억3173만원, 중식 4억2106만원, 한식 4억177만원 등의 순으로 매출액이 보고되고 있다.
곽은영 기자   2018-10-29
[Theme] 착한 콩나물국밥 전문점
‘콩나물국밥에 마음을 담는다’는 의미의 . 고가의 콩나물국밥집이 많던 시절 적은 금액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과 따뜻한 국밥 한 그릇을 나누고 싶다는 마음에서 출발한 만큼 사람들에게는 ‘착한 콩나물국밥집’으로 통한다. 전라도에서 처음 맛본 콩나물국밥의 콩
곽은영 기자   2018-10-09
[Theme] 무병장수의 상징 ‘파’가 들어간 보양식
이화수는 ‘기쁨과 즐거움이 아름답게 피어난다’는 뜻으로 손님이 음식을 맛있게 먹고 기쁜 마음으로 돌아갈 수 있는 점포를 만들자는 의미를 상호에 담았다. 무병장수의 상징인 파를 듬뿍 넣은 의 메뉴는 풍미가 깊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
곽은영 기자   2018-10-05
[Theme] 60여년 이어진 시래기국 밥상
는 시어머니에게 시래기국 레시피를 전수 받아 전북향토음식경진대회에서 수상한 며느리 장순남 여사의 이름을 딴 것으로 ‘건강하고 후한 밥상’을 모토로 한다. 장순남 여사는 이 레시피로 전주에서 장사를 시작했으며 3대째 요리법을 전수해 오고 있다.
fcmedianews@fcmedia.co.kr   2018-10-02
[Theme] 건강식재료 활용한 한식 프랜차이즈
재료에 따라 다양하고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한식’은 창업 시장에서 꾸준한 발전 가능성을 잠재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미 수많은 한식 브랜드가 시장에 나왔지만 식재료에 따라 전문화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넓고 발전 가능성이 큰 만큼 앞으로도 유망한 창
곽은영 기자   2018-09-30
[Theme] 가성비 좋은 착한 중식 브랜드
착한쭝식은 이름 그대로 착한 가격으로 중화요리를 판매한다. 모든 메뉴는 아무리 비싸도 1만원을 넘기지 않는다. 가격이 싸다고 식자재를 대충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양 또한 많아 가성비 좋은 음식점으로 유명하다.조리의 간편함으로
곽은영 기자   2018-08-29
[Theme] 중식요리를 한상차림으로
가정집에서 어머니가 만들어주는 것과 같은 중화요리를 추구하는 은 중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한상에 담아내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한상으로 중식을 맛볼 수 있도록 메뉴를 다양화함으로써 외식에 가치를 더한다. 정성이 깃든 어머니의 요리의 ‘가’는 집
곽은영 기자   2018-08-27
[Theme] 유행 없는 스테디셀러 중식
중식은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사랑 받는 메뉴 중 하나이다. 과거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으로 대표 되던 중화요리는 최근 딤섬, 훠궈, 마라탕 등 현지요리가 더해지면서 더욱 다양화되고 있다. 특히 단일메뉴를 메인으로 하는 전문 음식점이 증가하면서 어르
곽은영 기자   2018-08-21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주식회사 창업미디어그룹  |  대표이사 겸 발행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065  |  등록일자 : 2014.03.25
Copyright © 2011-2019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