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240건) 제목보기제목+내용
[Theme] ‘천상의 맛’을 담은 대만 샌드위치
는 천미(天味), 즉 천상의 맛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앙마도 반한 천상의 맛’을 콘셉트로 하는 대만 샌드위치 브랜드 는 30년 경력의 프랜차이즈 전문가가 모여 만든 경쟁력 있는 브랜드다. 30년 경력의 전문가가 만든 브랜드대만 샌드위치 는 스몰비어
곽은영 기자   2019-06-17
[Theme] 대만 밀크티와 번 전문점
대만 현지에서 메뉴 레시피를 전수받아 한국식으로 조정해 재탄생시킨 브랜드 은 익숙한 번의 향에 지금까지 맛보지 못한 새로운 맛을 더했다. 해외 진출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은 내년까지 전세계 30개국 진출이 목표다. 순수 국내 브랜드 은 대만
곽은영 기자   2019-06-13
[Theme] 대만 프리미엄 티를 한국에 소개하다
프리미엄 티브랜드 는 단지 차를 마시는 공간을 넘어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 완성을 콘셉트로 한다. 농약 잔류 안전 검사 기준에 따라 엄격한 품질관리로 엄선된 찻잎으로 만든 다양한 차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의 제2브랜드는 전세계 1000개 이상 매장을
곽은영 기자   2019-06-12
[Theme] 한국 속의 대만을 실현하다
은 ‘한국 속의 대만’을 목표로 하는 대만 디저트 전문점이다. 단일 품목의 인기에 편승하지 않고 다양한 연령의 기호를 대상으로 대만의 다양한 정통 디저트를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이고자 한다. 그대 기억 속, 단 하나의 대만은 대만을 사랑하고, 대만의 맛
곽은영 기자   2019-06-10
[Theme] 국내에 불어온 ‘대만 디저트’ 열풍
최근 샌드위치, 밀크티, 커피콩 등 다양한 아이템의 대만 디저트 프랜차이즈가 국내에 론칭되고 있다. 대만 디저트는 국내시장에서 매년 20%가 넘는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국내 차 브랜드 시장이 2012년부터 꾸준히 성장세에 있고, 이에 따라 이국적인
곽은영 기자   2019-06-08
[Theme] 비가 내리고 감성이 흐르는
은 7080 길거리에 비가 내리는 콘셉트의 감성주점으로 젊음과 추억이 공존하는 곳이다. 기존의 단순하고 식상한 음식점이 아니라 시각, 청각, 미각을 한번에 충족시키는 공간을 완성해 낭만을 찾는 손님들을 끌어당긴다. 비내리는 낭만을 실내에 재현하다은 (
곽은영 기자   2019-05-20
[Theme]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감성주점
는 ‘짱구’라는 별명을 가졌던 이휘열 대표의 아이디어로 탄생했다. 보는 순간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인테리어와 메뉴로 완성된 감성주점 에는 20~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겨 찾는다. 별명에서 시작된 추억여행는
곽은영 기자   2019-05-19
[Theme] 국내 최초 갤러리풍 감성주점
‘지금까지 이런 곳은 없었다, 이곳은 갤러리인가 술집인가?’ 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 갤러리풍 인테리어를 콘셉트로 그 독창성을 인정 받아왔다. 다양한 미술 작품과 인테리어 소품이 어우러진 감성적인 공간에서 고객은 편하게 술자리를 즐길 수 있다.
곽은영 기자   2019-05-18
[Theme] 향수를 자극하는 감성주점
고객의 향수와 감성을 자극하는 은 정통 요리의 품격을 담은 메뉴와 주류로 승부하는 브랜드다. 복고적인 콘셉트로 희소 가치를 만들어내며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추억을 이끌어내는 공간은 20대 후반 이상의
곽은영 기자   2019-05-17
[Theme] 평범함을 거부하는 ‘감성주점’
최근 다양한 콘셉트의 감성주점이 론칭되고 있다. 각 감성주점 또는 감성포차는 문화적 감수성과 향수를 자극하는 인테리어, 특허를 낸 장치 및 소품, 차별화된 메뉴를 통해 소비자의 오감을 만족시키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복고(retro)와 재미(fun
곽은영 기자   2019-05-16
[Theme] 1인 창업 위한 아이스크림 할인점
지난해 가맹사업을 시작해 가맹점 150개를 돌파한 아이스크림 할인점 은 전문적이고 정확한 상권 분석으로 점포 입점을 진행해 폐점률 제로를 자랑한다. 점포 선정은 최저임금 인상으로 가중된 인건비 부담을 덜어내는 1인 창업에서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곽은영 기자   2019-04-14
[Theme] 소자본 1인 창업 아이템
대만 샌드위치 브랜드 은 HACCP 인증 시설에서 완제품 형태로 만들어진 샌드위치를 배송한다. 별도 매장 제조가 필요하지 않은 제품으로 편리한 운영 시스템을 구축해 최소 인원으로 매장 운영을 가능하게 해 1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만 베이
곽은영 기자   2019-04-12
[Theme] 여성 1인 창업에 최적화
캔들은 힐링 아이템으로 최근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은 운영에 있어서 제품에 대한 별도의 가공이 필요하지 않고 라벨링 또한 잘 되어 있어 운영자의 육체 피로도가 낮아 창업 초보자나 여성 및 1인 창업자가 운영하기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생활
곽은영 기자   2019-04-10
[Theme] 일본식 김밥천국
는 ‘일본식 김밥천국’을 콘셉트로 하는 업계 최초의 마끼 브랜드다. 현재 시장에 동일한 아이템이 없다는 점을 활용해 시장 선점에 나서고 있다. 특히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인 소자본 창업, 투자대비 높은 수익률로 1인 창업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곽은영 기자   2019-04-08
[Theme] 1인 창업 시장 트렌드
최근 1인 창업이 늘고 있다. 초기비용과 인건비를 절감하는 1인 창업은 취업 대신 창업을 준비하는 젊은 층부터 은퇴 후 제2의 삶을 시작하는 중장년층, 간편 시스템을 선호하는 여성과 주부들이 선호하는 창업 형태다. 최근 자동화 시스템과 인공지능의 발달
곽은영 기자   2019-04-06
[Theme] 17년 전통 김치 장인의 손맛
2002년 문을 연 은 국내 최초로 김치찜을 개발한 종합식품기업이다. 서대문 본점을 모태로 식품 유통 및 가공, 외식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식자재 유통과 수출로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의 성장 배경에는 김치에 대한 연구와 자신감이 있었다. 어머니의 손맛
곽은영 기자   2019-03-18
[Theme] 누구나 즐기는 한 끼 건강 식사
김치찌개전문점 은 웰빙 식단으로 기분 좋은 한 끼 식사를 책임지자는 건강한 생각에서 출발한 브랜드다. 김치를 기본으로 구성한 건강한 식단에 재미까지 더한 메뉴로 은 올해 수도권 가맹 기세를 기대하고 있다. 3년간 연구한 김치 맛과 숙성김치찌개전문점 은
곽은영 기자   2019-03-15
[Theme] 김치찌개 배달시스템 운영
는 김치찌개를 기본 메뉴로 점포 입지에 구애받지 않는 배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소스 직영식품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좋은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맹점에 공급하는 것이 의 큰 경쟁력이다. 직영공장으로 잡은 맛과 가격경쟁력의 주요 매출은 배달이
곽은영 기자   2019-03-12
[Theme] 거품을 뺀 일본 라멘
은 ‘제대로 만들면서 거품을 빼자’는 정신을 모토로 재료, 맛,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멘과 덮밥류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하고 재료를 계량화 해 맛을 표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일본 전통 라멘맛 레시피올해 2
곽은영 기자   2018-11-11
[Theme] 오사카로 떠나는 별미여행
가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은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과 등치된다. 아이에게 맛있고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 그대로 고품질의 식재료를 엄선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는 일본으로 떠나는 별미여행을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다. 엄마의 마음이 담긴 브랜드오
곽은영 기자   2018-11-08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주식회사 창업미디어그룹  |  대표이사 겸 발행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065  |  등록일자 : 2014.03.25
Copyright © 2011-2019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